인종의 벽을 넘어 지구촌 주민들이 스스로 환경을 개척하고 빈곤에서 벗어나 꿈을 성장시키는 밝은 세상을 만들어 갑니다.

교육, 문화

빈곤으로 교육의 기회를 잃은 아동·청소년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질 높은 교육과 기술을 배워 깨달음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앞장섭니다. 또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교육 사업을 실시해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탄자니아 보리가람농업기술대학 건립– 어린이 독서장려 프로젝트 ‘토토의 꿈’,’에코도서관’

보건의료

아동의 영양관리를 통해 건강한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급식지원사업을 통해 비타민과 칼슘을 공급하여 기초 건강을 증진시키고, 질병 예방과 위생교육을 지원합니다.

– 아프리카 아동 영양지원 프로젝트 ‘HAPPY CORN’– 식수개선 프로젝트 ‘CO-Water’

지역개발

척박한 환경 속에 살아가는 주민들이 스스로 환경을 개선하고 자립할 수 있는 역량을 길러줍니다. 수익사업을 장려하고 생활환경의 개선을 지원함으로써 자립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해외결연

아프리카 탄자니아 아동·청소년과 결연사업을 통해 영양공급, 교육, 의료혜택 등을 지원하고 생애 주기에 맞춘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더불어 아동이 속한 마을에는 지역개발사업들이 함께 지원되어 자립을 돕습니다.